🐈 10년 넘게 모은 길고양이 사진 엽서북
초면인 고양이에게 다가가는 일은 쉽지 않다. 고양이마다 인간에 대한 수용 거리가 다른데, 그 거리를 가늠하려면 인간에겐 많은 훈련과 영민한 눈치가 필요하다. <로드나비>는 길고양이를 만날 때마다 카메라 렌즈를 사이에 두고 차근차근 훈련한 결과물이다. 가급적 그들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는 선에서 사랑스러움을 포착했고, 때때로 운 좋게 가까워지기도 했다.
어떤 존재를 향해 ‘지켜보고 기다리고 다가가는’ 행위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다.
김키미 @kimmy.pro
브랜더. 누구나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다. 하지만 브랜딩을 하기 훨씬 전부터 친구들에게 “작작 좀 찍어라”라는 말을 들으며 자란 15년 차 필카 여행러. 찍어 다닐 때야말로 진짜로 자유로워지기에 <WALK Zine> 아바나 편에 참여했고, 사진집 <하자>, <똥개집>, <로드나비>를 독립 출판했다.
🐈 10년 넘게 모은 길고양이 사진 엽서북
초면인 고양이에게 다가가는 일은 쉽지 않다. 고양이마다 인간에 대한 수용 거리가 다른데, 그 거리를 가늠하려면 인간에겐 많은 훈련과 영민한 눈치가 필요하다. <로드나비>는 길고양이를 만날 때마다 카메라 렌즈를 사이에 두고 차근차근 훈련한 결과물이다. 가급적 그들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는 선에서 사랑스러움을 포착했고, 때때로 운 좋게 가까워지기도 했다.
어떤 존재를 향해 ‘지켜보고 기다리고 다가가는’ 행위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다.
김키미 @kimmy.pro
브랜더. 누구나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다. 하지만 브랜딩을 하기 훨씬 전부터 친구들에게 “작작 좀 찍어라”라는 말을 들으며 자란 15년 차 필카 여행러. 찍어 다닐 때야말로 진짜로 자유로워지기에 <WALK Zine> 아바나 편에 참여했고, 사진집 <하자>, <똥개집>, <로드나비>를 독립 출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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