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문의
서적
계약서, 이미지 자료 전달 양식 pdf 확인 후 normala.kr@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검토 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
1. 서적 정보
서적 정보는 메일 본문 또는 문서 파일(.hwp .docx .txt)로 전달해 주세요.
1) 책 제목
2) 소개글
3) 목차
4) 책 속의 문장 (에세이, 시집, 소설 등 필수 항목)
* 책 속의 문장 최소 분량 (blog.naver.com/131watt/222302918702)
* 한 문장만 보내시면 책의 내용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5) 판형 (책의 크기)
6) 페이지 수
7) 가격
8) 발행일, ISBN (없는 경우 생략)
9) 이미지 (표지, 내지, 촬영, 목업 이미지, 파일 형식은 jpg)
* 이미지 자료 전달 양식.pdf 파일을 꼭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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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구(굿즈)는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만 입고를 할 수 있습니다.
*입고 제외 품목 : 포스터, 머그컵,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 등
*달력은 비사업자도 입고 가능합니다. (24년 달력 입고 마감)
1. 제품 정보
문구(굿즈) 정보는 메일 본문 또는 문서 파일 (.hwp .docx .txt) 로 전달해 주세요.
1) 상품명
2) 상품 소개글
3) 상품 사이즈
4) 가격
5) 이미지 (그래픽, 촬영, 목업이미지, 파일 형식은 jpg)
6) 기타 (취급 시 주의사항 등)
* 이미지 자료 전달 양식.pdf 파일을 꼭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2. 담당자 및 회사 정보
담당자 및 회사 정보는 메일 본문 또는 문서 파일 (.hwp .docx .txt)로 전달해주세요.
비사업자일 경우에 3) 담당자명, 4) 담당자 연락처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반드시 비사업자라고 메일 본문에 작성해주십시오.
1) 회사명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
3) 담당자 이름
4) 담당자 연락처
3. 안내 사항
* 입고 결정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계약서 pdf는 확인용이니 미리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검토 후 순차적으로 회신하고 있습니다.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짝수달 말일부터 홀수달 초까지는 정산 업무로 회신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크라우드 펀딩 링크만 보낼 경우 입고 여부를 검토할 수 없습니다.
2. 담당자 및 회사 정보
담당자 및 회사 정보는 메일 본문 또는 문서 파일 (.hwp .docx .txt)로 전달해주세요.
비사업자일 경우에 3) 담당자명, 4) 담당자 연락처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반드시 비사업자라고 메일 본문에 작성해주십시오.
1) 회사명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
3) 담당자 이름
4) 담당자 연락처
3. 안내 사항
* 입고 결정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계약서 pdf는 확인용이니 미리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검토 후 순차적으로 회신하고 있습니다.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짝수달 말일부터 홀수달 초까지는 정산 업무로 회신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크라우드 펀딩 링크만 보낼 경우 입고 여부를 검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