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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매장

운영시간과 휴무일을 알고 싶습니다.

월요일~금요일은 12시부터 8시까지, 토요일~일요일은 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합니다. (20205 셋째 주부터 운영시간 변경) 공휴일에 쉴 경우 SNS, 블로그, 온라인스토어 팝업 창을 통해 안내합니다.

위치를 알려주세요.

노말에이 주소는 서울시 중구 을지로 121-1, 2층 (을지로 65-25, 2층)입니다. 동아도기와 성문타일 사이 출입구로 올라오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 및 주차 안내는 normala.kr/ma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지도의 로드뷰,  스트리트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어떤 결제수단을 쓸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 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금, 카드,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기한 내)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나요?

문화상품권 제휴 사용처가 아니기 때문에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문화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사진, 동영상을 찍을 수 있나요?

매장 안에서 어떤 사진,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없습니다. 무음으로도 촬영할 수 없습니다. 책 제목을 기억하고 싶을 경우 메모하면 됩니다.

* 책방에 서적, 제품을 계약하고 입고한 출판사, 제작자, 브랜드 담당자는 협의 후 홍보용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화보/영화 촬영, 인터뷰 장소로 대관하고 싶습니다.

시간당 사용료는 4만원 입니다. 4인 기준 사용료이며 인원 추가 시 1인, 1시간, 5,000원이 추가됩니다. 이메일로 (normala.kr@gmail.com) 인원, 날짜, 사용시간, 목적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대관 가능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가로 폭 보다 세로 폭이 넓은 긴 공간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예약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모임 장소로는 대관할 수 없습니다.

주문 및 결제

품절된 상품은 주문할 수 없나요?

품절된 상품은 주문할 수 없으며 오프라인 매장에도 재고가 없습니다. 재입고 문의는 Qn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처리중(입금 및 결제 확인)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싶어요.

주문하고 싶은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은 후 ‘장바구니 보기’ 를 선택하면, 네이버페이 결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방식을 선택했는데 주문이 취소 됐어요.

주문 후 12시간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말에이 계좌는 신한은행 110-384-008146 김진영 (131watt) 입니다.

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는 잔액이 부족하거나 월 이용 한도를 초과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오류가 계속된다면 QnA 게시판 또는 이메일 (normala.kr@gmail.com)로 문의해주세요.

배송 (로젠택배)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월요일~금요일 오후 3시에 출고됩니다.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입니다.
주문량이 많아 배송 시작이 늦어질 경우 개별연락 드립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3,000원(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 5,000원) 입니다. 5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노말에이 온라인스토어 로그인 후 나의 계정 > 주문 > 배송위치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은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배송조회 했을 때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택배를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배송조회 시 해당 지역 담당 택배기사님의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 담당 택배기사님 또는 로젠택배 고객센터(1588-9988)와 통화 후 노말에이로 연락 해주세요. 기사님과 통화 후 90% 이상(보관 장소 상이, 가족 수령 확인 등) 택배를 수령하기 때문에 먼저 통화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군부대 주문이 가능한가요?

군부대는 우체국 택배로만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이 불가합니다. 타 택배사 배송이 가능한 부대는 배송메세지에 ‘타 택배사 배송가능’을 남겨주시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송메세지를 남겼으나 잘못된 정보로 택배 배송이 불가하여 반송될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환불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포장이 훼손된 경우, 상품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실수로 여러 권 주문했어요. 반품 절차를 알려주세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포장이 훼손된 경우, 상품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QnA 게시판에 주문자 성함, 날짜, 반품 사유 등을 자세하게 남겨주시면 반품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을 포장하여 보관해주시면 택배사에서 연락 후 수거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시는 경우 고객이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노말에이에서 상품 수령 및 확인 후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 됐습니다.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중 파손된 서적(문구)은 받아본 즉시 노말에이와 택배사가 확인할 수 있도록 이메일로 (normala.kr@gmail.com) 파손 상품 사진, 주문자 성함, 주문 날짜를 보내주세요. 해당 내용 확인 후 노말에이는 택배사에 사고접수를 진행합니다. 고객은 배송된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보관하면 택배사에서 연락 및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상자가 젖어 해당 내용물이 젖었을 경우에도 상자를 말린 후 보관하셔야 합니다. 택배사에서 배송상태 그대로 확인해야하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고 신청

책을 입고하고 싶습니다.

입고 문의 페이지 (normala.kr/makeacontract)를 확인하고 양식대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문구를 입고하고 싶습니다.

입고 문의 페이지 (normala.kr/makeacontract)를 확인하고 양식대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문구는 사업자만 입고가 가능하며, 포스터, 머그컵,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 등 입고 제외 품목이 있습니다.

무료 배포하고 싶습니다.

행사 소식지, 리플렛, 엽서 등을 배포하고 싶다면 이메일(normala.kr@gmail.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책방을 취재하고 싶습니다.

노말에이 이메일(normala.kr@gmail.com)로 기본 정보 (담당자 이름, 연락처, 매체, 질문, 마감기한 등)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하고 있습니다. 사전 연락 없이 책방으로 방문하여 당일 취재 요청하는 경우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학생(과제, 학보사 인터뷰, 대외활동 매체) 인터뷰는 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대량구매하고 싶습니다.

대량구매를 원하는 상품명, 수량, 수령 날짜,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거래명세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가 필요합니다.

증빙서류(거래명세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가 필요한 고객은 QnA 게시판 또는 이메일(normala.kr@gmail.com)로 주문 날짜, 성함을 알려주세요. 증빙서류는 주문 후 한 달 이내로만 발급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은 네이버에서 발급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1watt

131watt를 소개해 주세요.

131watt(일삼일와트)는 노말에이를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스튜디오로 2013년부터 지금까지 편집디자인, 그래픽디자인, CI/BI 및 패키지 디자인 등  브랜딩, 출판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여러 협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131watt 작업을 보고 싶습니다.

131watt(일삼일와트) 포트폴리오는 www.131watt.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1watt가 만든 책, 상품은 노말에이 사이트 normala.kr/product-category/131watt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의뢰할 수 있나요?

프로젝트 의뢰는 131watt 이메일(admin@131watt.com)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 성함, 연락처
* 프로젝트 종류 (책, 리플렛, 포스터, 인쇄물, CI/BI, 일러스트 등)
* 프로젝트 개요
* 프로젝트 작업 완료 희망일
* 기타 자료